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은 마인크래프트 입니다.

정말 다양한 게임이 있지만 자유도가 이만큼 높은 게임이 또 있을까요?

배그라든지 LOL이라든지 유명한 것들도 많지만 역시 간단하면서 직관적인게 마인크래프트 같습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소개를 하고 마크 1.7.10 설치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영상 컨텐츠가 얼마나 스프레드 되었는지만 봐도 인기를 알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나왔을때만 해도 이런 단순한 도트 디자인이 인기를 끌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높은 자유도와 철저한 서버 관리를 통해 만족도를 높였죠

여러 재미와 편리 요소가 합쳐져 지금의 마크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는 사실 꽤 오래된 구식입니다만

여전히 안정적으로 구동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버전입니다.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처음 시작할 때 에디터를 켜서 나온 서버가 나오면

내가 원하는걸 골라서 할 수 있다는 큰 강점이 있는게 1.7.10 버전입니다.



다양한 캐릭터와 공간을 꾸밀 수 있고 거기에 여러 세계를 가꿀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책을 읽고 새로운 상자를 높고 성전을 지었습니다.

도구를 써서 직접 꾸미는게 마치 DIY의 재미도 있는듯합니다.

나도 이건 만들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만큼 단순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면 경쟁자가 없을 만큼 독보적인 게임입니다.



요리를 만드는 공간에서 남자 캐릭터가 우두커니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큰 고기를 한번에 구워 먹는걸 좋아합니다.

블록으로 이렇게 많은 걸 만들어 내는게 신기하죠?

남자 캐릭터 혼자서 이 공간에 있는걸까요? 아닙니다.



이렇게 친구인 돼지가 있었네요

약간 싸운 모양인게 표정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해도 좋고 또 다른 친구를 사귈수도 있는게 장점입니다

서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접점이 될 수 있는거죠



아까는 유쾌하고 고급스러운 식당이었다면 이번에는 지하입니다

마치 광부를 연상시키는 땅 속 비주얼에 다양한 도구들이 있네요

현대적인 환경에서부터 고대, 야생의 모습까지 재현할 수 있다니 놀랍죠.

저는 요즘에는 용암이 들끓는 지하세계를 즐겨 플레잉하고 있습니다.



목조로 석조 사이에 기둥을 두고 트레인을 타고 다니는 모습이

정말로 땅을 파고 들어가는 광부가 된 느낌이 나게 합니다.

다음에는 오토바이나 헬기를 타고 다른 세계를 만들어볼까합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무료링크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에서 마인크래프트 1.7.10을 포함해 원하는 버전을 선택해서 받으시면됩니다.


2018/12/29 - [마인크래프트 자료] - 마인크래프트 무료 링크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