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컴오피스정보

hwp 뷰어 다운로드 알아보자

마크맨투사 2017. 7. 18. 17:18
반응형

 

 

한컴오피스에서 나온 한글, 한셀, 한쇼뿐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엑셀, ppt까지 전부 볼 수 있는 hwp 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 방법은 물론이고 저작권 관련 부분도 주의해야되기때문에 그 부분까지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설명부터 설치 방법, 공식 사이트까지 알려드릴테니 잘 따라와주세요.

 

 

 

 

 

 

 

예전에는 데스크탑 하나로 작업을 했지만 요즘에는 노트북, 테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작업을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hwp 뷰어 다운로드 할때도 과연 여러 기기에서 호환이 될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hwp 뷰어는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 리눅스 등 다양한 OS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OS와 운영체제에 따라서 다운로드 받도록 가이드가 되어있으니 선택해서 쓰시면 됩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 즉 hwp 뷰어 다운로드 사용은 누구나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단, 다른 소프트웨어에 끼워서 받게 하거나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 하거나 등 위에 가,나,다,라에 나오는 조항은 피해야 됩니다.

 

이를 어길시 저작권 관련 침해가 되므로 주의해주세요.

물론 보통 개인이 공식홈페이지에서 받아 쓰려는 경우는 거의 해당하지 않습니다. 

 

 

 

 

hwp 뷰어 다운로드를 통해서 한글 문서뿐 아니라 한셀, 한쇼 외에도 MS에서 제공하는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도 모두 확인하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뷰어 필요없이 hwp 뷰어 다운로드 있으면 편하겠죠?

아래는 한컴오피스 다운로드 공식 페이지입니다.

 

■한컴오피스 다운로드센터 (http://www.hancom.com/cs_center/csDownload.do)

반응형

'한컴오피스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 2020 무료설치 (구글 클라우드 다운로드 링크)  (0) 2022.07.01
자료1  (0) 2017.09.08
댓글